현대 자동차 소나타 엣지 디자인 공개
현대 자동차 소나타 엣지 디자인 공개
글쓴이가 초등학교 3학년(1990년) 아버지가 운전면허에 합격하시자마자 바로 계약 출고한 차가 쏘나타였다.
이후 소나타2, 소나타 3 등등 스테디 셀러로 많은 사람들에게 판매 되고 사랑받는 차였다.
나 또한 성인이 되고, 취업을 하며 외부업무가 잦아들때 회사에서 업무용 차량으로 배정 받은 차역시 소나타였고, 너무 친숙한 차량이었다.
하지만 얼마전 출시된 소나타는 많은 사람들에게 외면 당하였고 그자리를 K5 등 다른 차량이 메우기 시작하였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사람들의 가지고 있는 차량의 가치가 더욱 높아짐으로 인하여 그렌저가 그자리를 메우기 시작하였고, 사실상 그렌저가 소나타의 판매량을 앞지르기까지 하였다.
8세대 소나타 이후 전면 페이스리프트를 진행하였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리고 있다.
전면 헤드렘프와 라디에이터 부분은 통합형 디자인으로 얼마전 출시된 그렌저와 같은 이미지로 디자인 되었고, 일자눈썹 그렌저와 같은 라인임을 반영하듯 일자형 렘프로 디자인되어 더욱 미래적인 디자인을 강조 하였다.
사실 나는 얼마전까지 그렌저의 디자인을 촌스럽가 생각도 했었는데, 이제 이런식의 디자인이 대세가 되었나 보다.
현대모비스 KOSPI 시가총액 17위
현대모비스 KOSPI 시가총액 17위 개요 현대모비스는 대한민국의 자동차 부품 제조사로, 197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회사는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 로봇 및 모터 제어 시스템, 그리고 첨단 운전자
nangamabba.tistory.com